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클럽 디 오아시스 스파&워터파크를 이용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LCT 몰에 위치한 워터파크의 정식 명칭은 '클럽 디 오아시스' 입니다. 
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투숙객 분들을 위해 클럽 디 오아시스 측과 제휴를 맺어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

    관련 내용은 아래 게시물을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https://grandlct.com/offers/detail?type=promotion&id=98&page=1  


    <이용방법>

    ※ 클럽 디 오아시스 매표소에서 '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' 예약 문자 혹은 객실 키 제시 시 할인 적용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. 


    ※ 차량의 경우 워터파크 이용 후 레지던스 지하 주차장으로 즉시 이동 주차 부탁 드립니다.

    (이동하지 않으실 경우, 주차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)


    ※ 그 외 문의 사항은 클럽 디 오아시스 측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https://www.clubdoasis.com  /  T. 1566-8007

  2. Q

    호텔 내에서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가요?

    레지던스 주차장 내 전기차 충전소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, 프론트 데스크에서 충전 전용 카드 대여가 필요하시며 이용 시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※ 전기차 충전 카드 대여비 : 20,000원 (차량 1대 / 1박 기준)


    ※ 전기차 충전소 위치 : 지하 4층 G01~02구역 / 완속 충전만 가능, 충전 케이블이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.


    ※ 충전 완료 후 즉시 일반 주차구역으로 이동 주차 바랍니다.

    (해당 시간 이후에는 주차 단속 대상으로 간주되어 주차 위반 스티커가 부착 될 수 있습니다.)


     

  3. Q

    엘시티 레지던스 운영사는 어떻게 되나요? 

    엘시티 레지던스 객실을 제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동일하나, 그 밖에 내부 비치 물품 혹은 체크인 방식 등에 있어서 상이한 부분이 있습니다.


    저희 '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'와 '엘시티 매니지먼트', 'Y-Collection' 외에는 불법운영숙소입니다.


    각 업체별로 객실 타입의 명칭, 어매니티, 객실료, 제공되는 서비스 및 프로모션 등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체크인 시, 예약 확정 문자에 기재된 업체명을 반드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4. Q

   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차량은 객실 당 2대까지 무료 등록이 가능하며, 지하 5층에 주차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(GATE 1,3번 근처에 주차 해주시면 E/V 홀까지의 이동이 편리합니다.)


    지하 2-3층은 입주민 전용 구역으로 주차 불가 

    ※ 차량 2대 초과 시 1박 당 1대 20,000원의 추가 비용 발생


    주차 구역은 일반 차량 / 장애인 전용 / 경차 전용 으로 나뉘며, 각 차량 등급에 맞게 주차를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이를 위반할 시 강력 주차 스티커가 부착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    레지던스 주차장은 지하 주차장으로만 마련되어 있어 차고 높이 초과 시 주차가 불가능합니다. (지상 주차 및 발레파킹 서비스 불가)


    높이 2.1미터 이상의 차량은 주변의 공영주차장을 별도로 이용 해주셔야 하며 주차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 

  5. Q

    체크인 전 혹은 체크아웃 후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? 

    네 가능합니다. 대표번호 1588-5778 - 내선 1번 프론트 데스크로 문의 주시거나, 지하 5층에 위치해 있는 프론트 데스크로 방문하시면 안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  ※ Check-in 전 오전 10:00 부터 가능

    ※ Check-out 후 오후 3:00 까지 가능 

  6. Q

    우편물, 택배 수령 및 보관이 가능한가요?  

    사전에 연락을 주신 경우에 한하여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입실일과 예약자 성함을 필히 기입하신 후 하기의 주소로 발송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* 귀중품, 음식물, 생물은 보관이 불가하며 별도의 냉장/냉동 보관이 어렵습니다.


    <주소>

  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, 랜드마크동 7008호 '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' 

    T. 1588-5778

  7. Q

    외부에서 일행이 방문하거나, 음식 배달을 주문하는 경우 따로 출입 제한이 있나요?

    로비까지는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나, 객실 엘리베이터 탑승 전 공동 현관 출입 & 엘리베이터 탑승 시에는 건물 보안 상 반드시 객실 키 태그가 필요합니다.


    일행이 방문하셨을 경우, 객실 키를 지참하시고 3층 로비에서 일행 분과 동행하여 객실로 이동하셔야 하며 


    음식 배달 수령 시, 3층 로비에서 기사님께 직접 픽업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8. Q

   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? 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전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합니다.


    주방가전 및 식기류 모두 비치가 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  9. Q

    연박 투숙 시, 객실 정비는 어떻게 제공되나요?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1회 무료 객실 정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이외 추가로 정비를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정비료가 발생되며, 희망하시는 날짜 하루 전까지 프론트 데스크로 사전 요청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수건 등 기타 비품의 경우, 투숙 중 요청 시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객실로 전달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10. Q

    객실 키 관련 문의

    출입 키는 객실 당 최대 2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보안 상의 문제로 추가 지급은 불가하며, 키를 분실하실 경우 장당 분실료 10,000원이 발생됩니다. 


    공동현관 출입 및 엘리베이터 탑승 시 객실 키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하므로, 외출 시 객실 키를 필히 지참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11. Q

    조식 제공이 가능한가요?  

    레지던스 건물 내에는 라운지, 뷔페 등 별도의 식음사업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.


    이를 대신하여 객실 내 취사 도구가 준비되어 있으며, 외부업체 배달 음식 이용도 가능합니다. 
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에서는 시그니엘 부산 인룸다이닝 조식을 이용 가능합니다.


    조식 메뉴는 시그니엘 홈페이지 인룸다이닝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https://www.lottehotel.com/busan-signiel/ko/dining/room-service.html


    주문은 체크인 후 24시간 예약 또는 당일 주문 가능하며, 주문하신 조식은 오전 06:00 ~ 11:00 사이 객실로 딜리버리 됩니다.

    (현장 상황에 따라 당일 주문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, 반드시 사전 예약 및 문의 필요) 


    이용 문의 및 이용 예약은  051-922-1222으로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12. Q

    객실 내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전 객실에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
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경우 각 객실마다 상이하며, 거실 내 TV 선반 혹은 테이블 위에 비치되어 있는 안내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13. Q

    객실 뷰 관련 문의

    저희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는 기본적으로 전 객실 오션뷰이며, 객실 타입에 따라 달맞이 오션뷰와 해운대 해수욕장 & 광안대교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


    또한 각 타입은 동일한 라인으로, 타입 별 뷰 역시 통일되어 있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(추가적인 뷰 및 객실 타입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1588-5778 로 유선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)

  14. Q

   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? 

    객실 보존 관리 및 생활 소음 방지를 위해 전객실 반려동물 동반 입실을 금지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리며,


    부득이하게 반려동물과 동반하시는 경우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와 제휴 되어있는 SO.ON 애견호텔을 이용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15. Q

   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있나요?

    LCT 몰 3층에 위치한 편의점, 마트에서 편리한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
    GS 더 프레시 엘시티점 (객실 내 QR 코드를 통해 주문 가능)

     - 위치 : LCT 몰 3층

     - 운영시간 : 09:00 ~ 23:00 (매달2,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)

     - 문의 : 051-731-9500


    세븐일레븐 부산엘시티점

     - 위치 : LCT 몰 3층

     - 운영시간 : 주중 ~ 오전 02:00 / 주말 24시간 운영